hy, 여름시장 겨냥한 크로스오버 제품 ‘얼려있는 야쿠르트 출시’
‘얼려있는 야쿠르트는’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은 국내 최초 유산균 발효유 ‘야쿠르트’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튜브에 담긴 내용물을 녹여 먹는 펜슬 타입 아이스크림이다. 부드러운 샤베트 형태로 야쿠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 그대로를 구현했다. 취향에 따라 얼리거나 녹여 시원하게 즐길 수도 있다.
해당 제품은 기존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살아있는 유산균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1개당 천만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액체 상태의 제품을 튜브에 충진한 후 급속 냉각해 처음부터 끝까지 고른 야쿠르트 맛을 느낄 수 있다.
액체 상태의 원재료를 튜브에 충진한 후 급속 냉각해 부위별로 맛 차이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고른 야쿠르트맛을 느낄 수 있다.
레트로 감성을 강조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야쿠르트’하면 떠오르는 녹색 뚜껑과 붉은 글씨체를 살려 디자인 했다.
김우규 hy 마케팅 담당자는 “야쿠르트를 얼려 꽁지 부분을 뜯어먹었던 추억의 맛 그대로를 살려 만든 온가족 여름 간식이다”며 “재미와 맛을 동시에 충족하는 ‘얼려있는 야쿠르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얼려있는 야쿠르트’는 온라인 몰 프레딧 및 편의점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hy는 2019년, 자사 첫 빙과류 제품인 아이스바 ‘그랜드 야쿠르트바’를 선보였다. 지난해에는 장(腸)건강 발효유 브랜드 ‘메치니코프’의 크로스오버 제품인 ‘메치니코프 요거트 콘’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콘 시장에 도전했다. ‘얼려있는 야쿠르트’를 통해 hy의 빙과류 제품 라인업은 3가지로 늘어난다.
김선호 기자 Sh555@ilyo.co.kr
-
녹지 공간 풍부한 업무시설 각광…'마곡 아이파크 디어반' 눈길
온라인 기사 ( 2024.11.29 16:38 )
-
힐스테이트가 완성하는 강서 신주거 문화의 기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견본주택 29일 개관
온라인 기사 ( 2024.11.29 16:35 )
-
100년기업 대우건설을 위한 정원주 회장의 진심이 통하고 있다.
온라인 기사 ( 2024.11.21 1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