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까지 선물하기로 결제 시 적립금 50% 페이백 제공
최근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이 3조 5000억원 규모로 커지는 등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가 일상화되면서 온라인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이용자가 늘고 있다.
모바일 쿠폰뿐만 아니라 고관여 상품까지 다양한 제품군 입점으로 사용하는 소비자 연령대 또한 넓어졌다. 이에 홈쇼핑 업계에서도 자사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에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고객들의 사용성을 높여가고 있다.
K쇼핑은 지난 3월 선물하기 서비스를 론칭해 기프티쇼부터 건강식품, 의류, 명품 뷰티 및 잡화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대방의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일부 무형 상품, 대형 상품 등을 제외한 전 상품을 선물하기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K쇼핑은 선물하기 서비스 강화를 위해 7월 14일까지 K쇼핑 모바일 내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해 결제한 고객들에게 누적 구매금액의 5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K쇼핑 상품 중 선물하기가 가능한 모든 상품이 대상이다. 기프티쇼, 명품 잡화, 쥬얼리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적립금은 7월 21일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최대 1만 5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K쇼핑은 6월 말까지 모바일로 프로모션 대상 상품 구매 시 20%를 적립해주는 ‘커밍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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