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소주 ‘좋은데이’ 제품명이 전하는 긍정적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최근 희망의 아이콘으로 부상한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와 함께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겪는 ‘소상공인’, ‘취준생’, ‘집콕족’ 등 3편에서 브레이브 걸스가 ‘언젠가는 괜찮아질 것’이라는 희망의 주문을 전한다.
인내의 기다림으로 더 단단하고 멋지게 성장할 소상공인, 취준생, 집콕족에게 그 시간만큼 좋은 날이 올꺼라는 희망 메시지로 좋은데이의 72시간동안 산소숙성을 거친 완성된 깔끔한 맛을 표현했다.
무거운 술자리도 더 가볍게 가지자는 ‘무가당’편도 공개해 소주 좋은데이의 차별화된 장점인 ‘과당제로’를 표현했다.
모델 브레이브 걸스와 함께 좋은데이의 특징과 희망 메시지가 담긴 소주 좋은데이의 신규광고는 총 4편으로 방송과 디지털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해열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경성대] LINC 3.0 사업단, ‘2024 제2회 경성 창업캠프’ 성료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6:46 )
-
KR 한국선급, ‘메인엔진·발전기 최적 정비 위한 CBM 기술’ 개발
온라인 기사 ( 2024.12.12 00:02 )
-
[한국남동발전] 2024년 지속가능경영유공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0: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