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지역 야구동호인 및 엘리트선수들의 건강관리 위해 함께 노력할 것”
이날 협약식은 힘나는병원 박현철·박진규 대표원장과 양산시야구협회 이장호 회장, 문영민 국장을 비롯, 원동중학교 야구부 이상훈 감독, 원동중학교 선수대표가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부상 발생 시 요청에 따른 신속한 진료지원 △야구협회회원과 원동중학교 야구부 선수 및 가족들의 건강관리 등 각종 편의 제공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힘나는병원 박현철 대표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양산시야구협회 소속 선수들이 부상에 대한 걱정 없이 야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부상 예방, 부상 시 재활운동까지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박진규 대표원장은 “지난번 양산시리틀야구단에 이어 양산시야구협회 및 원동중학교 야구부와 협약을 맺어 기쁘다. 선수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야구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선수들의 컨디션 유지와 경기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산시야구협회 이장호 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협회소속 야구동호인과 엘리트 선수들이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좋은 기회를 주신 힘나는병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원동중학교 야구부 이상훈 감독은 “선수들에게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의료환경을 만들어주신 병원 측에 감사드린다. 좋은 성적으로 꼭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척추·관절치료 분야를 중점으로 2021년 10월부터 경남 양산시 물금신도시에서 진료를 시작한 힘나는병원은 정형외과·신경외과·영상의학과·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해 척추·관절 치료분야에서 수술·비수술 치료를 비롯한 환자에게 맞는 맞춤형 치료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척추 및 관절에 대한 고난이도 수술과 재수술분야에서 임상경험이 풍부한 것이 강점이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부산시]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위한 ‘비타민 플러스 자금지원 업무협약’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0 18:52 )
-
‘제1회 지역사회 에너지 혁신 프로젝트 경진대회’ 성료
온라인 기사 ( 2024.12.10 17:17 )
-
ONN닥터TV “올해 의사들이 꼽은 최대뉴스 ‘전공의 집단사직’”
온라인 기사 ( 2024.12.10 16: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