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빌라와 친구들은 하얀 곰을 닮은 솜뭉치 캐릭터 푸빌라와 너구리, 여우 등을 모티브로, 2017년 처음 탄생했다. 귀여운 이미지로 2030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굿즈로도 출시하는 등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푸빌라와 친구들의 새 캐릭터인 ‘로저’는 로저 비비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게라르도 펠로니가 가장 사랑하는 동물인 고양이에 브랜드의 상징적인 색깔인 핑크색을 더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신규 캐릭터 로저가 포함된 푸빌라와 친구들로 포토존 등 매장 곳곳에 다양한 연출을 선보인다.
더불어 이번 협업을 기념해 한정 상품도 준비했다. 로저 비비에를 대표하는 스니커즈(비브 스케이트)와 미니백(RV 나이트릴리)을 신세계 단독 상품으로 디자인해 로저 비비에 매장에서 12월부터 판매한다.
겨울 한정으로 나온 스니커즈와 미니백은 포근함을 연상케하는 벨벳 소재를 활용했으며 핑크, 블랙 등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신세계의 대표 캐릭터 푸빌라와 신규 캐릭터 로저가 미니백의 내부 수납 공간, 스니커즈 인솔에 각각 각인돼 특별함을 더했다.
아울러 내달 5일까지 진행하는 랜덤박스 경품 행사 ‘홀리데이 어드벤처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세계 모바일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카카오톡 푸빌라 이모티콘, 패션 7% 할인권, 멤버스바 커피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경남 의령군의회, 계엄선포 시국에 외유성 여행 논란
온라인 기사 ( 2024.12.09 23:32 )
-
[김해시] ‘국민행복민원실’ 재인증 현판식 개최 外
온라인 기사 ( 2024.12.09 18:49 )
-
[부산시]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위한 ‘비타민 플러스 자금지원 업무협약’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0 18: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