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12월 9일 경남지역본부 대의원회의실에서 2021년 상호금융 우수직원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경남농협은 상호금융 EXPERT(4명)와 연도 MASTER(9명)를 대상으로 우수 직원 인증 수여식을 진행했으며, 우수 직원을 대상으로 골드명패와 시상품을 지급했다.
상호금융 EXPERT는 평소 자격증과 관련 취득 및 교육 이수를 많이 한 직원을 대상으로 농촌형과 도시형 그룹으로 구분해 그룹별 수신·여신 최고 득점자 1명(총 4명)을 선발했다.
상호금융 MASTER는 2021년 사업분야별 우수 추진직원을 대상으로 선발했으며, 올해는 입사 3년 미만의 새내기 직원에 대한 시상 확대로 관심 제고와 참여를 유도했다.
경남농협 윤해진 본부장은 “어려운 사업추진 환경에서도 묵묵히 추진한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내년 임인년 ‘흑호(黑虎)의 해’를 맞아 풍요와 성장, 시작의 기운이 넘실대는 한 해를 보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연말 취약계층 농축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 실시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지난 7일 창원시 북면 성심원에서 농촌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농축산물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행사는 연말을 맞아 경남관내 농촌지역 사회복지기관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대용식 만두세트 3,800개(약 125백만원 상당)를 12월 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하여 농가 및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김정규 경남농협 경영지원부본부장, 박성호 농협창원시지부장, 김택곤 북창원농협 조합장, 이지우 성심원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복지시설 성심원에서 꾸러미 100세트를 기부하고 전달식을 가졌다.
김정규 경남농협 부본부장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싶어 꾸러미를 준비했다”며 “경남농협은 나눔 실천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웃과 함께 소통하고 상생하는 정이 넘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북창원농협은 지난 24일 단감 라이브 커머스로 기부 적립한 단감 50박스를 추가로 전달하며 이번 꾸러미 나눔 행사의 온정을 더욱 높였다.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경남FC와 경남사랑 전달식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사장 차경상)는 지난 12월 8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경남본부’에 경남FC가 이번 시즌에 득점한 22점을 ‘사랑의 쌀’로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에는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 남창원농협 유통센터 차경상 소장, 진해농협 김해진 소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원규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남창원농협 유통센터와 경남FC는 올해 초 경남FC가 1골을 넣을 때 마다 쌀10kg 1포대를 적립하는 방식의 상호업무협약을 채결했다. 경남이 ‘하나원큐 K리그2 2021’에서 22골을 넣음에 따라 쌀 22포대와 추가로 더 지원해 총 40포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원규 본부장은 “경남FC와 남창원농협의 많은 관심과 도움에 대단히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의 미소를 지킬 수 있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남창원농협 유통센터 차경상 사장은 “우리의 자산은 아이들”이라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웃는 나날들이 지속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경남 의령군의회, 계엄선포 시국에 외유성 여행 논란
온라인 기사 ( 2024.12.09 23:32 )
-
[김해시] ‘국민행복민원실’ 재인증 현판식 개최 外
온라인 기사 ( 2024.12.09 18:49 )
-
온종합병원 “삶 망가지는 게임중독...시간·목표 정해 즐겨야”
온라인 기사 ( 2024.12.08 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