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당이 출시한 이번 여름 신메뉴 2종은 △팔도비빔막국수 △팔도비빔만두로 구성됐다. 팔도비빔막국수는 팔도비빔장의 매콤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비빔막국수로, 다양한 채소와 메밀면 위에 차가운 육수를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팔도비빔만두는 채를 썬 채소와 계란지단을 팔도비빔장으로 버무려 튀김만두와 함께 먹는 메뉴로, 팔도비빔장의 새콤달콤한 맛이 야끼만두의 바삭한 식감을 만나 조화를 이뤄 여름철 입맛을 돋운다.
이번 콜라보는 소비시장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해 추진됐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여름철 더욱 사랑받는 만능소스 ‘팔도비빔장’을 곁들인 메뉴를 출시해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신메뉴는 올 여름 한정 메뉴로 판매된다.
삼진어묵당과 여름 신메뉴 2종은 삼진어묵당 역삼본점(서울), 세종보람점(세종), 청주 하나로점(충북), 천안 불당점(충남), 평택 베스트원점(경기), 부산서부시외버스터미널점(부산), 명지국제신도시점(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달 삼진식품은 어묵베이커리 브랜드 ‘삼진어묵’과 ‘팔도비빔장’과의 콜라보를 추진해 ‘딱한끼 볶음 시리즈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삼진어묵당’은 ‘건강한 재료’, ‘건강한 식감’, ‘건강한 맛’을 핵심가치로 정립했다. 보리새우, 건미역, 다시마 등의 천연 재료 육수, SA급 최상품 연육이 만들어내는 프리미엄 어묵의 쫄깃한 식감, 매실과 사과의 고농축액 첨가를 통한 개발한 삼진어묵당만의 비법소스가 특징이다.
삼진어묵당’이라는 브랜드 명은, ‘집 바로 앞에서 삼진어묵을 만나다’라는 뜻으로, 삼진어묵에 집 당(堂)자를 더해 탄생했다.
김기봉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경성대] LINC 3.0 사업단, ‘2024 제2회 경성 창업캠프’ 성료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6:46 )
-
[한국남동발전] 2024년 지속가능경영유공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0:32 )
-
KR 한국선급, ‘메인엔진·발전기 최적 정비 위한 CBM 기술’ 개발
온라인 기사 ( 2024.12.12 0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