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상된 속도와 메뉴 간소화로 고객 업무 효율성 극대화…VR 접목 생생한 PSC 관련 정보도 눈길
먼저 기존 버전보다 구동 속도를 높여 보다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메뉴 간소화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개선했다. 특히 웹버전의 검사 및 심사 통합정보 Vessel Status를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의 계정관리 및 생성을 고객이 직접 할 수 있도록 절차 또한 간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선체 쇠모 경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TM 메뉴도 신설해 효율적인 선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VR 기술을 접목한 PSC Guidance(KR-Real360) 도 새롭게 추가해 보다 생생한 정보로 고객들의 PSC 대응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형철 KR 회장은 “새롭게 출시되는 KR e-Fleet V3는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 향상에 초점을 두고 개발했다”며“KR은 계속해서 고객들의 목소리에 빠르게 대응해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는 선급으로 발전해 가겠다”고 말했다.
KR e-Fleet V3은 4월 1일부터 KR 홈페이지나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온요양병원 입원 무연고자, 의료복지 덕에 수감 모면 병원요양
온라인 기사 ( 2024.12.15 10:57 )
-
[기장군] 정종복 군수 “‘KTX-이음 기장역 정차 유치’ 끝난 것 아냐”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4 00:03 )
-
[부산시] ‘해양 싱크탱크 정책협력 네트워크’ 출범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4 0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