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과 신선함 겸비한 골프웨어 인기에 브랜드별 가을 신상품 대거 출시
오는 27일엔 'PXG', '말본골프', '타이틀리스트피팅스튜디오' 등이 재단장을 마치고 첫선을 보인다. 매장 리뉴얼과 함께 24년 F/W 골프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며 가을 성수기 골프 시장을 공략한다.
특히 골프웨어 사업이 진성 골퍼 위주로 재편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발 빠르게 골프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매장 리뉴얼을 단행했고, 본격적인 골프의 계절을 앞두고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지갑 열기에 나서고 있다.
매장 개편에 발맞춰 브랜드별 24년 F/W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캘러웨이'는 편안한 소재에 포인트 색상을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24년 가을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며 '먼싱웨어'도 캐시미어 라인과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초경량 에어플레이크 라인'으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이 외에도 골프화 브랜드 '풋조이'는 혁신적인 편안함과 성능을 갖춘 신제품 '퀀텀 골프화'를 판매한다.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양말, 골프우산, 보스턴백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이승주 남성스포츠팀장은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앞두고 차별화된 매장과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매장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브랜드별 다양한 필드 패션 라인업을 선보여 기분좋은 라운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제1회 지역사회 에너지 혁신 프로젝트 경진대회’ 성료
온라인 기사 ( 2024.12.10 17:17 )
-
ONN닥터TV “올해 의사들이 꼽은 최대뉴스 ‘전공의 집단사직’”
온라인 기사 ( 2024.12.10 16:52 )
-
[김해시] 홍태용 시장 “민생안정 공직기강 확립 행정력 집중”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0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