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후배 서인영과의 불화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 ||
백지영은 최근 진행된 SBS '강심장' 녹화에서 서인영을 싫어한다는 소문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백지영은 “서인영이 가장 무서워하는 선배가 백지영이라는 얘기가 있다”는 질문에 대해 “고해성사를 해야 할 것 같다. 서인영이 나를 무서워하는 이유가 있다”고 답해 촬영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어 백지영은 “서인영을 마음에 안 들어 한다는 소문이 많이 났었나 보더라”며 난감한 마음을 표했다. 그러나 이내 “지금은 사이가 좋다”고 해명했다.
백지영의 솔직한 입담이 나오는 방송은 29일 밤 23시 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동진서 기자 jsdong@ilyo.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