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spc그룹
[일요신문] SPC그룹은 강남역 남단 신분당선 권역에 미래형 외식문화공간인 ‘SPC스퀘어’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SPC스퀘어는 4개층 연면적 2000㎡ 규모의 단독건물로 1층에는 정통 나폴리 피자를 맛볼 수 있는‘베라피자’와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커피앳웍스’를 운영한다.
또 1층 일부와 2층에 걸쳐 브런치앤디저트 카페‘라뜰리에’, 3층에 이탈리안 그릴 비스트로 ‘라그릴리아’ 등 총 4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특히 SPC스퀘어는 단순히 매장들을 한 데 모은 것이 아니라 첨단 IT기술과의 접목을 통한‘미래형 스마트 외식문화공간’을 표방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한 ‘위치기반 커머스 서비스’를 시범 도입해 ‘스마트 오더 시스템’. ‘전자스탬프’ 등의 신개념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미디어 토템’, ‘인터랙티브 미디어월’ 등 고객의 다양한 체험을 유도하는 첨단 미디어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한 쇼핑라이프를 즐길 수 있고 SPC그룹 맴버십 포인트인 해피포인트도 2% 적립 받을 수 있다.
김길중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