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영은 1집 ‘내사랑 반쪽’으로 시작해 2집 ‘더더더’에 이어 3집 ‘왕년에’까지 세 장의 앨범을 모두 히트시키며 왕성한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사랑과 전쟁> 시트콤 <오마이갓>, 영화 <캐치미> <나가요 미스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내공도 탄탄하게 쌓아 왔다.
이번 <떳다 패밀리>에선 ‘사기 부동산’ 이사장 역을 맡아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유산 상속을 두고 벌어진 사건 사고들에 중요한 역할로 드라마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드라마 <출생의 비밀>, <부탁해요 캡틴> 등을 연출했던 주동민 PD의 신작인 SBS <떴다 패밀리>는 배우 이정현이 2008년 방영된 KBS <대왕 세종> 이후 약 6년 만에 출연하는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큰 화제를 낳았다. 또한 배우 진이한, 걸스데이 소진, 빅스 엔, 개그우먼 안영미까지 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캐스팅으로 공개될 때마다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SBS 주말 드라마 <떴다 패밀리>는 50년 전 집을 나갔던 할머니가 200억 재산을 갖고 돌아오면서 재신 상속자 선정과 유산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로, 돈에 대한 인간의 욕망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가족애에 로맨스 코미디가 더해진 유쾌하고 감동적인 드라마로 주말 안방 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부영 출연하는 SBS 새 주말드라마 <떴다 패밀리>는 <모던파머>의 후속으로 2015년 1월 3일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신민섭 기자 leady@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