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농협은행 전북본부에 따르면 농협은행이 연간 4회 고객 4천명을 대상으로 빠른창구와 상담창구 등 13개 부문에 걸쳐 전화 설문으로 진행한 고객만족도 4차 조사에서 홍산로지점(지점장 최완)이 전국 1위의 큰 영광을 차지했다.
또 연도 맵시스타 5명도 배출해 고객만족 1위 농협으로서 위상을 높였다. 맵시스타에는 한국인(익산배산지점).이민수(군산수송동지점). 백광숙(순창군지부).한은진(임실군지부).박미경(한옥마을지점)씨 등이 각각 뽑혔다.
농협은행이 평가한 ‘2014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전국 1위를 달성한 소성모 농협은행 전북본부장. <사진제공= 농협은행 전북본부>
전북본부는 연초부터 CS강화 워크샵, 고객 행복추진 협의회, 맵시창구 개점식, CS롤 플레잉, 칭찬 카페, 서비스 모니터링, 고객 이벤트, 불친절 민원 방지 캠페인등을 진행했다.
이처럼 고객 만족에 역량을 집중한 결과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전북본부는 설명했다.
소성모 전북본부장은 “올해에도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고 친절한 농협은행으로서 고객편의와 지역사회에 기여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성환 기자 ilyo6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