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 놀이에 발끈
이 사건이 보도된 직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A와 B 씨가 누구인지, 그리고 이들이 왜 싸웠는지에 대해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고 한 사이트에선 이들의 싸움 장면이라고 주장하는 동영상까지 등장했다. 동영상은 싸우고 있는 두 사람과 그 싸움을 말리는 주변인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러나 동영상이 방송인 A 씨와 모델 B 씨의 싸움 영상인지는 확실치 않다. 화질이 워낙 좋지 않은 데다 흔들리기까지 해 신원을 알아볼 수 없기 때문이다. 네티즌 사이에서도 진위 여부에 대해서는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
한편 이와 관련해 두 연예인의 실명까지 거론됐지만 이들은 “사실 무근”이라며 반박했다. 방송인 A 씨와 모델 B 씨는 “주먹다짐을 벌인 적이 없다”며 “친한 사이인데 왜 이런 이야기가 나오는지 모르겠다”며 루머를 부인했다.
특히 주먹다짐 과정에서 모델 B 씨의 이가 부러졌다고 알려진 데 대해서는 “몸에 상처 하나 없이 건강하며 활동을 중단한 적도 없다”고 밝혀 일각에서 제기된 의혹을 일축했다. 또 사건이 인터넷 상에서 일파만파로 퍼지자 법적 대응 가능성도 시사했다. 이들은 “실명을 공개하고 동영상까지 올린 네티즌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며 “이들에 대해 고소 등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부천=이윤구 기자 trust@ilyo.co.kr
-
[단독] "총장님 지시"라며 개입…윤석열 '비밀캠프' 소유주 비선 의혹
온라인 기사 ( 2024.12.13 13:32 )
-
“도박장 개설 위한 수순 의혹” 60만 유튜버 BJ인범의 벅스코인 논란
온라인 기사 ( 2024.12.11 15:26 )
-
[단독] '김건희 풍자' 유튜버 고소 사건 수임…대통령실 출신 최지우 변호사 '변호사법 위반' 논란
온라인 기사 ( 2024.12.10 1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