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한 고객들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행상품은 자유여행 상품과 허니문 상품으로 구분되며, 유럽, 동남아, 일본, 푸켓, 칸쿤 등 인기 여행 지역으로 구성 되어 있다.
허니문 여행과 유럽 자유여행은 허니문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세부, 푸켓, 하와이, 칸쿤 등이 포함되어 있어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멕시코 칸쿤은 카리브해의 아름다운 자연과 럭셔리한 리조트가 조화를 이뤄 최근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신흥 신혼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는 곳이다. 칸쿤은 아직 직항 노선이 없어 대부분 뉴욕이나 라스베가스 경유 코스를 이용하는데, 이를 통해 미주 여행을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다는 일석 이조의 장점이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KRT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을 활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여행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틈틈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 과정부터 편리함을 제공하는 쇼킹혜택전을 준비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이동로기자 ilyo24@naver.com
-
[날씨] 오늘날씨, 일요일 바람불고 기온 '뚝'…서울 아침 '영하3도'‧춘천 '영하7도'
온라인 기사 ( 2023.02.26 00:00 )
-
[날씨] 오늘날씨, 토요일 쌀쌀한 아침…서울 '영하3도'‧춘천 '영하5도'
온라인 기사 ( 2023.02.25 00:00 )
-
'우영우 혹동고래가 한강에…' 서울관광재단, '폼나는 한강' 페스티벌 개최
온라인 기사 ( 2023.09.04 1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