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사람들 여행바보 KRT가 롯데홈쇼핑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캄보디아 상품을 선보였다.
캄보디아는 때묻지 않은 순수한 자연과 크메르 왕국의 역사를 함께 관람할 수 있어 동남아의 대표적인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캄보디아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앙코르와트는 15세기 앙코르 왕족이 멸망하면서 정글 속에 묻혀 사라질 뻔 했으나, 1861년 발견되면서 다시 세상에 알려진 곳이다. 때문에 신비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어 연간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관광지가 되었다.
평지가 대부분인 캄보디아는 우기가 되면 물이 산 중턱까지 차올라 평지 생활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6-7M 높이의 수상가옥에서 생활하는 문화가 형성 되어 있다. 사계절이 명확한 우리나라에서는 접할 수 없는 독특한 문화인 수상 가옥 촌 또한 캄보디아 여행의 볼거리이다.
4월의 캄보디아는 습하고 더운 날씨로 여행의 피로도가 높은 나라로 손꼽힌다. 하지만 KRT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캄보디아의 최고급 5성급 호텔로 구성되어 있고 전신 마사지 코스가 포함 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며 캄보디아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KRT에서는 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차별화된 구성의 홈쇼핑 기획전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동로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