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샵 새미쥬얼리
[일요신문] “내가 원하고 꿈꾸는 결혼 예물(다이아몬드 반지)을 내손으로 디자인 한다”
결혼예물의 중심 새미쥬얼리(SEMI jewelry)는 이번 달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Only One Design Event’인 이 세상 단 하나 ‘Only One Diaring‘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전했다.
종로 예물샵 새미쥬얼리의 이번 이벤트는 2015년 S/S 오직 나만의 다이아반지 초대전을 통해 여자라면 한번쯤은 꿈꿨던 다이아몬드 반지를 전문 쥬얼리 디자이너와 1:1 상담을 통해 나만의 다이아몬드반지를 제작한다.
제작 기간은 약 1~1.5개월 정도 소요 되며, 디자인 비용은 무료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상담예약이 필수이다.
이밖에도 결혼예물과 커플링, 프로포즈반지 등 모든 계약 고객에게 웨딩 티아라와 1캐럿 천연보석과 진주귀걸이 증정하며, 커플링 계약 고객은 One Plus 세트를, 커플링․ 다이아세트 구매고객에게는 0.2캐럿 다이아몬드를 증정한다.
또한, 모든 계약고객에게 최대20% 할인혜택과 평일 계약 고객에게 5%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단, 순금, 다이아몬드는 사은 이벤트에서 제외되며, 모든 이벤트는 타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새미쥬얼리 윤정재 대표(종로2가 YMCA 2층)는 “결혼반지나 커플링의 다이아반지를 자신만의 디자인으로 제작하는 것만으로도 사랑의 가치가 남다를 것이다”며, “새미쥬얼리에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소중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징표를 직접 만들어 더 행복한 인연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동철 기자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