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다음달 30일까지 새학기를 맞이한 광주, 전남지역 대학생들을 위해 ‘청춘은 체크다! 대박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 제공>
[일요신문] 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은 다음달 30일까지 새학기를 맞이한 광주, 전남지역 대학생들을 위해 ‘청춘은 체크다! 대박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주은행 학생증카드를 소지한 대학생과 청춘대박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중 5만원 이상 이용 실적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최신 테블릿PC 및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광주은행은 대학교내 서점에서 교재를 10만원이상 결제 시에 결제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광주은행 창구에서 등록금 납부를 체크카드로 할 경우 도서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고객센터(1588-3388)에서 확인하면 된다.
광주은행 카드사업부 박정민 부장은 “새 학기를 맞이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재미있고 유익한 대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KJ카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성환 기자 ilyo6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