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브랜드 가치 급등
[일요신문] 한성에프아이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에서 후원한 ‘2015 KLPGA 무안CC∙올포유 드림투어 with 현대증권’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올포유는 이번 대회 후원을 통해 단기간 내 브랜드 파워를 올리고 골프 스포츠라인의 판매율도 올리는 스포츠 마케팅 효과를 누렸다.
전라남도 무안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KLPGA드림투어 대회기간중 매장 매출도 덩달아 상승하였다. 10월 기준 군산수송점, 정읍점, 광주첨단점, 광주용봉점, 영광점, 목포하당점 등 전라지역 주요 매장에서 1억이 넘는 매출 실적을 올렸으며, 대회기간인 가을시즌 초 골프 스포츠라인 판매율이 전년비 4% 신장한 15.4%를 넘고 있다.
올포유 마케팅 임정식 부장은 이번 KLPGA 드림투어 메인스폰외에 이명하 골프아카데미와 함께 청소년 및 꿈나무 선수들 후원과 유망주를 발굴해 골프 스포츠 마케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올포유는 LPGA에서 활약중인 이일희 선수를 비롯, 국내 최혜용, 지영진, 홍다경, 이성희 선수를 후원하고 있으며, 골프존과 함께한 캘러웨이 아마추어 골프대회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
위세 과시한 친윤…'탄핵 찬성' 친한과 분열 본격화
온라인 기사 ( 2024.12.12 17:27 )
-
“한국 보수정당 국가보다 당 우선” 탄핵 무산 후폭풍 외신 반응
온라인 기사 ( 2024.12.12 18:03 )
-
'원전' '대왕고래' 어디로…계엄 사태 후 윤석열 정부 에너지 정책 앞날
온라인 기사 ( 2024.12.12 17: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