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는 7일 JJ아트홀에서 2016학년도 예비입학생 226명을 대상으로 ‘2016 JJ STEP UP 캠프’를 개최했다. 전주대 태권도시범단의 환영공연. <전주대 제공>
[일요신문] 전주대학교는 7일 JJ아트홀에서 2016학년도 예비입학생 226명을 대상으로 ‘2016 JJ STEP UP 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부종합전형 예비입학생들의 대학생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각 전공 학과별 재학생으로 구성된 선배 30명이 함께 참여했다.
전주대 태권도시범단의 환영공연으로 문을 연 이번 캠프는 최원철 부총장의 환영인사와 폴앤마크 우명훈 강사의 ‘누구나 자신의 길을 선택하고 이겨낼 힘이 있다’라는 주제로 특강이 이어졌다.
오후에는 예비입학생들의 캠퍼스 미션 투어를 통해 소속 단과대학과 캠퍼스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예비 수퍼스타들의 숨어있는 재능과 끼를 발산하는 수퍼스타 ‘끼’ 경연 시간으로 진행됐다.
마지막 시간에는 선배들의 대학생활 이야기를 통해 예비 신입생들이 적극적인 대학생활을 구상하고 보내는데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졌다.
박병도 전주대 입학처장은 “예비입학생들이 JJ STEP UP 캠프를 통해 학생들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대학생활 적응능력을 강화하여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성환 기자 ilyo6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