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수도공기업 고객만족도 설문결과 분석
4일 군산시에 따르면 지난 1월 실시한 군산지역 상수도 이용고객 766명을 대상으로 ‘2015년 상수도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 만족도는 2014년도에 비해 1%정도 상승한 91.1%로 나타났다.
서비스 안내 등 전반적 만족도는 전년 대비 4.9% 상승한 93.8%로 파악됐다.
이번 조사는 상수도 검침·친절도·보수 등 서비스 분야와 수도관 관리 및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 등 12개 문항에 대해 실시했다.
시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시민들의 개선 요구사항인 불량(노후)수도관 정비를 위해 우선적으로 예산을 투입하기로 했다.
또 정기적인 수돗물 수질검사를 통해 시민들이 안심하고 수돗물을 마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소외 계층에 대한 물 복지 서비스를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박진석 시 수도과장은 “시민들의 수돗물에 대한 불안 요소를 해소할 수 있도록 노후 수도관 정비, 정기적인 수돗물 수질검사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ilyo66@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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