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제공
[광주=일요신문] 정성환 기자 = 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 여름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9월 13일까지 환전환율 우대에 경품까지 제공하는 ‘쏠쏠한 환전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광주은행 카카오 플러스친구 기존 등록고객과 신규 등록고객에게는 환전 시 주요 통화(USD, JPY, EUR)는 80%, 기타 통화(CNY, GBP, CAD, AUD, HKD)는 40%의 파격적인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메시지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마련해 해외데이터 로밍 1일 이용권 및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최대 400명까지 제공한다.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는 영업점에서 10만원 이상 환전 시 경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록은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광주은행을 검색하거나 QR코드를 인식하면 쉽게 등록이 가능하다.
광주은행 외환사업실 윤홍주 실장은 “카카오톡을 활용한 1대1 소통채널을 준비해 고객들이 은행상품 관련 유용한 정보뿐만 아니라, 외환 관련 문의사항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 채널을 다양화하는 등 고객과 직접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ilyo6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