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농식품유통교육원 전경
[나주=일요신문] 정성환 기자 = aT 농식품유통교육원은 ‘농식품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성공전략’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이 과정은 오는 14일부터 주1회, 총 4주 동안 서울시 양재동 소재의 aT센터에서 진행된다.
교육은 농식품 기업에 맞는 브랜드마케팅의 기본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효과적인 포지셔닝 전략, 마케팅 전략, 네이밍 접근방법 등을 알려준다.
사람들이 브랜드 스토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스토리와 경험, 가치를 토대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하나로 묶는 ‘스토리 스케이핑’ 기법도 제시한다.
또한 성공과 실패사례 분석을 통해 농식품 기업이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돕는다.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수출업체․농어업 법인 임직원 등 재직근로자로 제한된다.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 참여로 인한 재직근로자의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접근성이 좋은 양재동 aT센터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3시간씩 4회, 총12시간 동안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교육운영부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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