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일요신문] 정성환 기자 = 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 13일부터 8월 말까지 KJ광주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쏠쏠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역 대형 물놀이 시설인 나주 중흥골드스파 리조트의 ‘워터락’ 이용 시 카드사 최고 할인율인 35%, 화순금호리조트의 ‘아쿠아나’와 여수디오션리조트의 ‘워터파크’에서는 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간 중 대형 백화점, 대형 할인마트, 스포츠레저 업종 이용시 2~5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관에서는 1st카드, 1st플래티늄카드, 더오일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중 주말(토/일)에 8000원 이상 이용 고객에 한해 월 1회 3천원 캐시백도 실시한다.
이와함께 7월 20일까지 신용카드 5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나주중흥골드스파 리조트 워터락 입장권(2매)과 고급 선풍기 30대를 증정한다.
BC투어로 해외 여행패키지 상품 이용시에는 금액대별로 5~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광주은행 카드사업부 박정민 부장은 “덥지만 KJ광주카드와 함께 조금이나마 시원한 여름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과 항상 함께하는 KJ광주카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lyo6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