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일요신문] 정성환 기자 = JB금융그룹 광주은행이 한가위를 맞아 광주은행KJ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중추가절(仲秋佳節)’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6주간 모든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9월 9일까지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이벤트 등록 후 10만원 이상 이용한 개인 신용카드 고객 100명을 추첨하여 온누리 상품권 3만원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9월 18일까지는 정관장 광주·전남 매장에서는 개인 신용카드 고객에게 최대 6만원 캐시백 이벤트와 자동차 정비 업체인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에서는 차량 안전 점검 및 타이어 할인도 실시한다.
아울러 BC투어로 해외 여행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이용 금액에 따라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여행 후 해외에서 일시불 이용건을 할부 전환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민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한가위는 전통시장 수요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알뜰한 명절을 준비하려는 지역민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ilyo6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