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패션기업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쇼핑몰 ‘더훅(the hook)’에서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린넨 스타일링’ 기획전을 마련했다.
린넨은 본래 천연 섬유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청량감이 높은 재질이다. 다양한 혼방을 통해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 오랜 시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더훅’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린넨 소재의 특징을 잘 살린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더훅에 입점해 있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시그니처 린넨 셔츠’를 활용한 정우성의 스타일도 엿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더훅 어플리케이션(APP)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더훅 옥션’에서는 정우성 린넨 셔츠 천원경매 행사도 진행한다. 스마트폰에 더훅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린넨 셔츠 천원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더훅의 ‘린넨 스타일링’ 기획전은 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옥션 경매는 기획전 기간 동안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쇼핑몰 ‘더훅(the hook)’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더훅은 ‘라이프스타일 O2O 쇼핑 플랫폼’이라는 컨셉으로, 패션기업 세정에서 지난해 10월 오픈 했다. 더훅은 온라인 쇼핑 증가와 모바일 라이프 트렌드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3545세대 남녀 라이프스타일에 맞췄다.
현재 세정에서 전개하는 패션, 잡화 브랜드와 더불어 국내외 신진 브랜드 150여개가 입점, 총 48,000여개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상품은 트렌디한 패션의류를 중심으로 액세서리, 잡화, 슈즈, 리빙, 오피스 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 패턴에 따른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가두점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에서 탄탄하게 인프라를 구축해온 세정은 자사 브랜드 매장 총 1,500여개점을 더훅과 연결시켜 O2O 쇼핑 환경을 최적화시켰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