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올해 구미시 행정서비스를 이용한 시민 1200여 명을 대상으로 자동응답전화 설문조사를 하는 ‘고객만족도 조사’와 모니터요원이 민원인을 가장해 공무원의 민원응대에 대하여 평가하는 ‘전화친절도 조사’로 진행한다.
남유진 시장은 “구미시가 고객중심, 고품격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 이번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구미시는 민원인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행정서비스에 대한 문제 해결 및 개선 방안 도출에 자료가 되는 ‘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cch@ilyodg.co.kr
-
홍준표 "용병 하나 선택 잘못 했을 뿐…기죽지 말자"
온라인 기사 ( 2024.12.08 22:53 )
-
포항서, '제2회 대구경북공항 국제물류포럼' 열려
온라인 기사 ( 2024.12.08 10:33 )
-
[인터뷰] 박창범 전 우슈협회장 "이기흥 회장이 당선되면 종신제 간다"
온라인 기사 ( 2024.12.09 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