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일요신문] 손시권 기자 = 과천시는 지식기반산업용지 입주기업의 기업현황, 사업개요, 건축물 조감도 등을 담은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입주 대상 기업 안내 책자’를 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책자는 지식정보타운에 입주예정인 최첨단 산업기술 중심의 우수기업에 대한 홍보를 위해 제작됐으며 총 2000부를 제작하여 일반시민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책자에는 과천지식정보타운 특장점 및 위치도 등을 비롯하여 지식기반산업용지에 입주예정인 21개 컨소시엄(98개 참여기업)에 대한 주요 정보가 담겨져 있다.
세부 내용으로는 기업별 일반현황(매출액, 직원수, 주요사업내용 등), 사업목표, 투자 규모, 주차대수를 포함한 건축면적과 건축물 조감도사진이 설명과 함께 수록되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소개돼 있다.
시는 제작된 책자를 시청 민원실과 각부서, 각동 주민센터에 비치해 일반시민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입주기업의 지식기반산업용지 투자규모는 약3조 5000억 이상이며 건축시행부터 입주 후 일정기간 성장하기까지 약1만5천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입주기업 안내 책자 제공을 통해 우수기업의 성공적 유치를 시민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