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한술)는 새봄을 맞아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카드 결제계좌 변경 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말 기준 NH농협신용카드(채움)를 보유하고 타행 결제계좌를 사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중에 결제계좌를 농협은행으로 변경 후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한 선착순 3,000명에게 캐시백 1만원을 지급하고, 이 중 총 16명을 추첨해 1등(1명)에게 100만원, 2등(5명) 10만원, 3등(10명) 5만원을 캐시백으로 지원한다.
또한,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친구를 소환하는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영화티켓 2매를 증정한다.
김한술 본부장은 “새봄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푸짐한 선물을 받고, 농협은행을 주거래 계좌로 등록하여 농협은행의 주거래 고객으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과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올원뱅크앱, 고객행복센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