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찰리의 진실> | ||
돈 많은 미술품 중개상 찰스 램버트와 신혼살림을 차린 레지나(탠디 뉴튼 분)는 돌연 이혼을 결심하고 친구와 카리브해로 여행을 간다. 그러나 여행에서 돌아온 그녀를 기다리는 건 남편의 사망소식이었다.
설상가상으로 스위스사람으로 알았던 남편이 지금껏 여러 개의 국적•이름과 여권을 갖고 수시로 신분을 바꾸며 살아왔다는 것이다. 망연자실한 그녀는 여행길에서 만난 매력적인 남자 조슈아(마크 월버그 분)에게 빠진다. 그런데 믿었던 조슈아마저 레지나에게 신분을 속여왔음이 밝혀진다.
혼란에 빠진 레지나는 모든걸 잊기위해 런던행 기차에 몸을 싣는다. 사진 속 세 남녀와 조슈아도 그녀를 따라 기차를 타는데 그중 자다펙이 심장마비로 기차 안에서 갑자기 사망한다. 그후 여자 대원인 롤라도 자동차사고로 죽고, 결국 조슈아와 이일상(박중훈 분), 그리고 레지나만이 남는다.
세 사람은 다이아몬드의 행방을 찾아 찰리의 수첩에 적혀있던 한 장소에 모이는데…. 출연 박중훈, 마크 월버그, 팀 로빈스. 1월10일 개봉 예정.
◆ 패션쇼 - 앙드레 김 패션 환타지◆
국내 최고의 패션아티스트 앙드레김이 대중문화예술에 공헌한 스타들에게 상을 주는 행사를 벌인다. 이 시상식에는 앙드레김이 새해를 맞아 특별히 마련한 환상적인 패션쇼도 함께 펼쳐진다. 우리 전통문화의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창조, 세계의 미로 승화시킨 앙드레김의 고혹적이며 독창적인 작품들이 유명스타에 의해 선보일 예정이다.
1월8일 하얏트호텔 1층 그랜드볼룸. 오후 2시30분에는 패션쇼만, 저녁 6시30분에는 디너와 함께 시상식과 패션쇼가 진행된다. 문의 02-1588-1555.
◆ 새 앨범 - MC스나이퍼 한정판 출시 ◆
‘대한민국 힙합’이란 새로운 장르로 신선하게 다가온 MC스나이퍼가 팬을 위해 마련한 특별 패키지. 이 패키지에는 검정색 스나이퍼 티셔츠와 포스터, 스나이퍼 스티커 3종, 남성 화장품 샘플을 비롯하여, MC스나이퍼의 신곡과 1집 MR, 뮤직비디오와 1집 앨범 가사집, 라이브 콘서트 동영상 및 클립이 담긴 CD가 4장 포함되어 있다. 5천 장 한정 발매. 정가 2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