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대기획 <올인> | ||
어린 시절을 고아원에서 자란 인하(아역/이병헌 분)는 치수(임현식 분)의 손에 이끌려 도박판을 전전하며 생활하게 된다. 도박판을 계속 전전하던 치수와 인하는 경찰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고, 이 둘은 경찰을 피해 함께 서울행 기차에 몸을 싣는다.
서울로 올라오던 기차 안에서 인하는 능숙한 솜씨로 삶은 계란을 몰래 훔치게 되고, 이 모습을 우연히 수연(아역/송혜교 분)이 보게 된다. 자신의 부끄러운 모습에 인하는 할말을 잃게 되고, 수연은 이런 인하에게 돈을 내고 먹으라고 말하며 자리를 다른 데로 옮긴다. 수연의 당돌한 모습에 서서히 마음을 빼앗긴 인하는…. 주연 이병헌 송혜교. 15일 오후 9:55 첫 방송
◆ 새 앨범 - 김장훈
공연을 많이 하기로 유명한 가수 김장훈이 자신의 재기발랄함과 상상력을 한껏 펼쳐보인 라이브 앨범.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김장훈이 자필로 적은 트랙리스트를 비롯해서 공연을 하면서 느꼈던 느낌과 감상들을 실었다.
김장훈의 히트곡인 ‘나와 같다면’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픈 선물’ ‘오페라’ ‘난 남자다’ 외에도 평소 친분이 있는 박경림과 듀엣으로 부르고, 박수홍이 피아노 피처링을 한 ‘이별이야기’도 담겨 있다. 제작 발매 유니버설.
◆ 전시회 - 한국현대조각특별전 ◆
김정숙 김종영 박석원 윤동구씨 등 작고작가와 중진을 포함한 40대 조각가 34명의 작품을 통해 한국 현대조각의 다양한 양상을 보여준다. ‘조각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특별전에는 사실, 표현, 추상, 영상, 빛, 키네킥, 사진, 설치 등 60년대 이후 한국조각을 8가지로 나눠 다룬다. 2월9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 2, 6전시실. 문의 02-580-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