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방사능 폐기물에 노출된 후 실명한 매트 머독. 그러나 불의의 그 사고 대신 그는 시력을 제외한 다른 모든 감각들이 초인적으로 발달하게 된다. 그러나 유일한 친구이자 복싱 선수였던 아버지가 뉴욕의 범죄 왕 킹핀에 의해 살인을 당하자, 매트 머독은 복수를 결심한다.
10여 년의 세월이 흘러 뉴욕의 범죄 변호사로 성장하게 된 매트 머독. 그는 낮에는 범죄 전문 변호사로, 밤에는 ‘두려움을 모르는 사람’이라는 뜻의 ‘데어데블’이라는 비밀스런 정체를 갖고 범죄와의 싸움을 시작한다.
그러나 우연히 거리에서 만나 사랑을 느끼게 된 엘렉트라까지도 킹핀의 음모에 휘말리는데….
출연 벤 애플렉, 제니퍼 가너, 마이클 클라크 던컨. 15세 이상 관람가. 3월 21일 개봉 예정.
◆TV - 일일연속극 <노란 손수건>◆
오후 8:25 KBS1 방송
주말에 민주의 집을 방문한 운규는 오 여사가 차려준 점심식사를 먹으며 너스레를 떨고 상민과 민주는 그런 운규가 거북하기만 하다. 선주와 만나기로 한 자리에 미령을 데리고 나간 태영은 부득불 친구임을 강조해 선주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영준과 주말농장으로 여행을 떠난 자영은 영준의 어린시절 추억이 담긴 장소로 안내를 받다가 예기치 못한 프러포즈를 받게 되고 원두막에서 내려오다가 넘어지려는 자영을 자연스럽게 안게 된 영준은 열정적인 시선으로 자영의 입술을 바라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