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9:00 SBS 방송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세계적인 성인잡지 <플레이보이>의 공식 모델로 선정돼 화제를 모은 패션모델 이사비(25·사진).
키 174cm, 몸무게 51kg에 서구적 몸매로 국내외의 명품 패션쇼 무대에 서 왔으며 청바지 모델로 나선 그녀를 눈여겨 본 플레이보이 본사 관계자의 추천으로 한국 대표모델로 선발됐다. 세계적인 모델로 발돋움하는 그녀의 활기찬 일상을 담아본다.
[새 영화]
전쟁도 갈라놓을 수 없었던 운명적 러브스토리 <콜드 마운틴>
<콜드 마운틴>은 세상이 온통 증오를 원하던 시대에 운명적 사랑을 위해 세상의 무수한 위협 앞에서도 두려워하지 않았던 연인들의 러브스토리이다. 아울러 이 영화는 남북전쟁이 끝나갈 무렵 육체적으로는 물론 정신적으로도 커다란 고통을 겪은 세 남녀가 서로 의지하면서 일구어내는 운명적 사랑의 드라마다.
남군 병사인 인만(주드 로 분)은 전투 중에 중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해있던 도중에 탈영을 감행한다. 그가 목숨을 걸고서라도 탈영을 감행해야만 했던 이유는 무엇일까? 그가 돌아가려는 고향인 콜드 마운틴에 그가 사랑하는 연인인 아이다(니콜 키드먼 분)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생사조차 알 길이 없는 인만이 부디 살아있기를, 그리하여 그가 반드시 자신의 품에 돌아올 수 있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다도 또한 무수한 위협과 유혹 앞에 속수무책으로 노출되어 있다. 그런 아이다 앞에 떠돌이 산골 처녀인 루비(르네 젤위거 분)가 나타나게 되는데….
2월20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