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정부청사내 후생관에서 12월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내복 반액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마트(12.7~12.31), 행복한세상 백화점(11.25~12.8)도 내복 할인판매 및 사은품 증정으로 내복입기 캠페인의 붐을 조성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내복을 입고 실내온도를 3도 낮춰 난방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가 담겨져 있다. 또한 내복입기의 장점과 난방에너지 낭비의 문제점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패션과 기능을 겸비한 내복의 출시로 인해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내복입기 붐이 일고 있다.
<새음반> 데프콘 2집 <콘이 삼춘 다이어리>
데뷔 앨범 발매 후 약 1년 반 만에 선보이게 되는 데프콘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콘이 삼춘 다이어리>는 1집 보다 업그레이드된 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20대 후반에 접어든 삼촌의 푸근한 느낌을 담아 내려고 한 듯 분노와 극단적인 표현들이 다소 돋보였던 이전의 색깔은 잠시 숨겨 둔 채, 한편의 일기장을 들추어내듯 힙합 뮤지션으로서의 고민, 추억, 사랑, 연민, 상상을 앨범에 풀어내고 있다.
폭넓은 작업과 얘기들을 그리기 위해 장르와 스타일을 뛰어넘어 소울이 있는 멋진 게스트들을 초청했다. 그리고 편곡에 있어서도 기존 힙합의 미디 작업에서 벗어나 밴드, 리얼 연주, 브라스 섹션 등을 추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