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V] 창사 특집 대하드라마 <서동요>
오후 9:55 SBS방송
아들 장의 죄를 물어 어머니 연가모가 매를 맞고 겨우 풀려 난다. 장은 어머니 연가모를 간호하며 아버지가 없는 것도, 자신의 정체가 불분명한 것도 불만이라고 푸념한다. 연가모는 말썽만 피우는 장에게 태학사로 가서 목나수 박사를 만나서 가르침을 받으라고 말한다. 장은 목나수가 아버지일 것이라는 기대감에 부풀어 찾아간다. 하지만 목나수는 연가모의 편지를 읽고 장에게 심한 모욕감을 주는데….
9월7일 수요일
[DVD] <누드모델>
영화사상 최장시간 누드로 연기한 여배우 엠마누엘 베아르의 섬세하고도 아름다운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 아울러 예술작품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보여 주는 촬영기법을 통해 영화 속 또 다른 예술 감상을 즐길 수 있다.
배우들의 영혼이 살아 있는 연기, 예술에 대한 시선을 이야기하는 감독, 캐릭터의 개성을 포함하고 있는 숨쉬는 듯한 세트, 화가와 모델이 겪는 미묘한 감정 변화와 고뇌하는 예술가의 탁월한 심리묘사, 그리고 오리지널 4시간 버전의 무삭제 심의 통과를 거친 이 영화를 통해 진정한 누드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다.
더빙 프랑스어, 자막 한국어/영어, 화면비율 풀스크린.
9월8일 목요일
[새 영화] 단 한 번의 대결, 단 하나의 사랑 <형사 Duelist>
조정의 어지러움을 틈타 가짜 돈이 유통된다. 좌포청의 노련한 안포교와 물불 안 가리는 의욕적인 신참 남순은 파트너를 이뤄 가짜 돈의 출처를 쫓는다. 범인을 잡기 위한 필사의 노력으로 용의자 병판 대감과 그의 오른팔 슬픈눈을 끊임없이 추적한다. 남순이 찾으려는 대상은 점점 실체를 드러내는데…. 남순과 슬픈눈이 마주할 때마다 둘 사이에서는 새로운 감정이 하나, 둘 싹트기 시작한다. 서로를 거부하지만 가슴 깊은 곳에서부터 올라오는 알 수 없는 감정은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조선 최고의 여형사 남순과 신비로운 자객 슬픈눈은 숙명적인 대결을 피할 수 없다. 역모를 꾀하는 자와 역모를 막으려는 자의 돌이킬 수 없는 대결!
상대를 죽이지 않으면 내가 죽을 수밖에 없는 숙명적인 갈등에서 그들의 사랑은 더욱 애절하다.
주연 하지원 강동원. 9월8일 개봉 예정.
9월9일 금요일
[새 영화] <사랑을 하는 여자:창녀>
소설가 조르주는 창작의 한계에 부딪혀 절망에 빠져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자신의 재능을 높이 평가해주는 매력적인 여자 데이지를 만나게 된다. 데이지의 도움으로 슬럼프에서 벗어난 조르주. 그는 어느덧 자신의 뮤즈가 된 데이지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 소설의 집필에 들어가게 된다.
신작 출판 기념파티에 참석을 약속했던 데이지가 나타나지 않자, 데이지에 대한 감정이 사랑임을 확인한 조르주는 그녀의 행방을 찾지 못하자 다시 절망의 나락에 빠져들게 되는데….
출연 미셸 포르게, 뇌미 고댕 비그노.
9월9일 개봉 예정.
9월10일 토요일
[T V] 주말극장 <하늘이시여>
오전 8:45 SBS첫 방송
새 주말극 <하늘이시여>는 방송국에서 일하는 앵커, 아나운서, 배우,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여러 역할의 인물들이 만나 서로 부딪치며 겪게 되는 사랑과 갈등을 그려간다. 그 속에는 어머니가 어쩔 수 없이 헤어졌던 딸을 다시 자신의 며느리로 받아들이면서 그동안 자신이 딸에게 못다 해 준 사랑을 베푼다는 설정이 눈에 띈다.
주인공 면면을 보면, 이제까지 잘 알려진 배우들이 아닌 조연우, 윤정희, 이태곤, 이수경 등 장래가 총망된 신인 위주의 캐스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9월11일 일요일
[에로비디오] <신주쿠 팬트하우스>
펜트하우스의 본래 뜻은 최상층에 위치한 전망이 좋은 맨션을 의미한다 물론 평수도 넓고 최고급 가구들로 채워져 있다. 호화 거주 시설인 만큼 그것에 대한 왜곡된 시각도 존재한다. 더구나 독신녀나 이혼녀가 그런 최고급 펜트하우스에 살고 있다면 당연히 호기심의 대상. 일본 도쿄의 중심가 신주쿠의 펜트하우스에 살고 있는 독신녀 리코. 그녀는 경제적으로는 넘칠 정도로 성공한 여자다. 그러나 성공한 만큼 남자들에 대한 접근도 조심스럽다. 자기 자신보다는 자신의 돈에 더 많은 관심을 갖는 남자를 수없이 경험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혼자 산다고 해서 성은 포기할 수 없는 것, 그녀는 그녀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하룻밤 성을 즐길 남자를 선택한다.
유호프러덕션 제작.
9월12일 월요일
[새 음반] 이소은
중국에서 인터넷 다운로드 1억여 건 이상을 기록한 히트곡을 이소은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신곡 ‘사랑해요’와 ‘사랑해요’의 뮤직비디오, 첫째 타이틀곡 ‘닮았잖아’ 뮤직비디오 등이 추가 수록되어 발매된다.
신곡 ‘사랑해요’는 한번 들어도 귀에 감기는 친근하고 달콤한 멜로디에 이소은의 고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연 극] <에쿠우스>
강렬한 이미지와 전율이 느껴지는 무대 위의 카리스마가 압권인 연극 <에쿠우스>가 대학로에서 시작된다. 특히 오랜만에 소극장 공연으로 선보임으로써 역동성 있는 말들의 질주, 다이사트와 알런의 생생한 눈빛이 살아 있음을 느끼게 하는 흡입력 있는 무대가 더욱 돋보일 이번 작품은 팬들에게 그 기대감을 더하게 한다. 9월9일~10월30일까지 학전블루 소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