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V ] <진실게임> 온갖 특이한 가짜 출동
밤 8:55 SBS 방송
각양각색, 개성만점의 가짜들이 등장한다.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의 화려한 동작을 선보이는 ‘어린이 응원단’, 갈팡질팡 귀가 얇아서 피곤한 ‘귀 얇은 사람 모임’, 똑같은 외모와 놀라운 실력을 지닌 가수 비의 쌍둥이들이 모인 ‘비 닮은 사람 모임’,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 ‘여장남자 모임’, 꼬마소방차 귀여운 어린이 댄스 그룹 ‘불자동차’들 중에서 단 한 팀의 가짜를 찾는다.
귀 얇은 사람들의 파란만장 인생 스토리 공개, 여장 남자들의 슈퍼 스타 공연, 어린이 응원단의 눈부신 응원 무대, 비 닮은 사람들의 히트곡 퍼레이드 등 출연진들의 개인기는 진실게임의 재미를 한층 달아오르게 한다.
2월8일 수요일
[연 극] <그녀의 봄>
김철희와 리원석은 어릴 적 동무 사이다. 김철희의 집, 어느 날 한기주는 어릴 적 자신에게 상처를 준 인물을 찾아 달라며 무단 기거를 시작한다. 김철희는 한기주를 쫓아내려하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각자 사연을 숨긴 채 기묘한 동거가 시작된다. 한편 경도호텔 소유주인 소지성의 경호원이 된 리원석은 김철희를 찾아 위험을 알리고, 경도를 떠나기를 종용하는데…. 2월8일부터 4월9일까지 동숭아트센터 소극장.
2월9일 목요일
[새 영화] <다섯번째 계절>
엘리자 나우먼이 철자 맞추기 경연대회 전국 대회를 준비하면서 가족들은 서서히 무너지기 시작한다. 어려운 단어를 마스터하게 될수록 주위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점점 어려워진다. 종교학부 교수인 아빠 사울은 딸의 뛰어난 재능에서 초자연적인 무언가를 보게 되고, 카발라 종교의 비밀을 가르치기 시작한다. 그는 엘리자의 철자경연대회 우승에 점점 더 크게 집착하게 되는데….
출연 리처드 기어, 쥘리에트 비노슈, 케이트 보스워스.
2월9일 개봉 예정.
[새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2006년 어느날 밤 서울의 도로 한복판. DHL 항공기를 타고 서울에 잠입한 흡혈모기. 먹이를 찾는 한 마리의 하이에나처럼 이리저리 날아다닌다. 도로 한복판에서 일어난 충돌사고 현장, 열혈형사 나도열이 억지를 부리며 핏대를 세우는 순간 흡혈모기는 그의 도드라진 혈관을 포착하고 나도열의 목을 향해 인정사정 없이 돌진한다. 침이 꽂힌 부위부터 혈관은 급격히 녹색으로 물들어 가는데….
감독 이시명, 출연 김수로 조여정 오광록 손병호 천호진. 2월9일 개봉 예정.
2월10일 금요일
[에로비디오] <호텔 엑조티카>
린과 오티는 서로의 성 생활까지도 터놓고 이야기할 정도로 오래된 친구다. 아르바이트로 모은 돈으로 둘만의 우정을 간직하기 위해 두 여자는 여행을 떠난다. 두 여자가 첫 번째 여행지에서 묵은 곳은 바로 성의 해방구 ‘호텔 엑조티카’. 이곳에서는 투숙객 누구나 섹스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둘은 밤마다 마치 성스러운 의식처럼 치러지는 객실에서의 섹스 놀음에 처음에는 두려웠지만 쉽게 호텔을 떠나지 못한다. 그러다가 두 여자는 변태적인 성행위자 조지에게 동시에 빠져들면서 묘한 라이벌 의식까지 생긴다. 유호프러덕션.
[TV]<살림의 여왕> 기분 좋은 금요일
낮 12:00 EBS 방송
신명나는 가락에 몸과 마음을 맡긴 채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다. 북채만 잡으면 눈빛이 달라지는 '난타 동호회' 아줌마들이 바로 그 주인공~! 재래시장과 포천 고물상을 뒤져 새우젓 통을 구해 손수 북을 만들었고 그 북으로 난타 연습을 시작한 이들. 처음 접해보는 난타에 의욕만 앞설 뿐 몸도 머리도 따르지 않았고 40대라는 나이와 아줌마라는 한계는 이들을 더욱 힘들게 만들었다. 그러나 지금은 각종 행사와 자녀들의 학교축제에 초청을 받고, 세종문화회관에까지 올라가 공연을 할 정도로 인정받는 자타공인 송파구의 아줌마 스타군단이 되었다. 신나게 두드리면서 스트레스 없는 일주일을 산다는 아줌마 난타 동호회를 만나본다.
2월11일 토요일
[콘서트] 이상은 ‘스윗토피아’
이상은의 ‘스윗토피아’ 콘서트는 이미 고백한 사랑보다는 고백하지 못한 사랑을, 열정 가득한 사랑보다는 담백한 사랑을, 여름날 같은 뜨거운 사랑보다는 봄날 같은 따스한 사랑을 위한 무대다. 이상은은 이 공연에서 가수와 함께 연출자로도 분한다. 소극장에서 제작되는 공연의 특징을 최대한 살린 아기자기한 동화 같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2월10~11일 대학로 질러홀.
2월12일 일요일
[새 음반] 이효리 2집 <다크 엔젤>
섹시의 대명사 이효리가 3년여의 공백을 깨고 솔로 2집 앨범을 들고 팬들 앞에 다시 선다. 어느덧 데뷔 8년차에 접어드는 시간만큼이나 자신만의 음악적 취향을 누구보다 잘 아는 그녀이기에 어느 음악이든지 듣는 이로 하여금 그녀의 색이 배어남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자신만의 느낌이 담긴 앨범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며, 대중들의 취향과 부합하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들로 이번 앨범을 채웠다.
이효리만의 느낌이 강한 트랙들로 가득 채워진 이 앨범은 세련된 느낌의 팝댄스와 R&B, 힙합 등 다양한 장르가 수록되어 있으며, 1집 앨범의 ‘10Minutes’와 ‘Hey Girl’을 작곡한 김도현이 총 프로듀서로 참여, 이효리와 공동 프로듀싱을 하였다. 2월 9일 발매예정.
2월13일 월요일
[DVD]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2004년 10월 전국 5개 스크린으로 개봉하여 3개월 이상의 롱런상영과 4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여 화제와 감동을 불러일으켰던 영화. 주인공 조제의 독특한 매력과 서정적인 영상과 음악, 섬세하고 절제된 이야기에 많은 관객들이 열렬한 사랑을 보내 주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페셜 에디션에는 용이 감독, 가수 김C, 조선일보 어수웅 기자, 조제를 수입한 스폰지 조성규 대표 4명의 특별한 관람기를 코멘터리로 수록하였다.
언어 일본어, 오디오 DD 2.0, 자막 한국어/영어/일본어, 화면비율 아나모픽 1.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