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 화요일
[영 화] 죽음을 부르는 초상화 <므이>
새로운 소재를 찾지 못해 고민하던 소설가 윤희는 베트남에 있는 친구 서연에게 흥미로운 므이의 전설을 듣게 된다. 윤희는 100여 년 전부터 전해 내려오는 초상화의 비밀을 찾아,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 서연의 초대에 응해 베트남으로 향한다.
베트남에 도착한 윤희는 예전과 달리 화려하게 변한 서연의 모습에 적잖이 놀란다. 하지만 서연은 당황하는 윤희를 반갑게 맞이한다. 그럴수록 예전 서연과의 서먹한 관계로 인해 어색하기만 한 윤희는 비밀의 초상화 므이의 자료수집에 더욱 집착하게 된다. 그러나 서연과 함께 므이의 비밀을 하나 둘씩 파헤칠수록 점점 주변의 상황은 이상하게 변하고 서연에게도 왠지 모를 사건들이 생긴다.
출연 조안 차예련 임성언 안트. 7월 17일 개봉 예정.
[영 화] 존 맥클레인이 돌아왔다! <다이하드 4.0>
미국의 독립기념일, 컴퓨터 해킹 용의자 매튜 패럴(저스틴 롱)을 FBI본부로 호송하던 존 맥클레인. 매튜 패럴의 집으로 들이닥친 괴한들의 총격을 받고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다. 정부의 네트워크 전산망을 파괴해 미국을 장악하려는 전 정부요원 토마스 가브리엘이 자신의 계획을 저지할 가능성이 있는 모든 해커들을 죽이는 동시에 미국의 네트워크를 공격하기 시작한 것이다.
천신만고 끝에 목숨을 건졌지만 미국의 교통, 통신, 금융, 전기 등 모든 네트워크가 테러리스트의 손아귀에 들어가고, 미국은 공황상태에 빠진다. 테러리스트를 막기 위해 뉴저지로 워싱턴으로 버지니아로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는 가운데 가브리엘은 존 맥클레인의 딸 루시를 인질로 잡고 마는데….
출연 브루스 윌리스, 매기 큐.
7월 17일 개봉 예정.
7월 18일 수요일
[T V] <개와 늑대의 시간>
밤 9:55 MBC 방송
태국의 범죄조직 청방에 어머니를 무참히 살해당하고 NIS 요원 중호의 집으로 입양되어 들어온 수현은 중호의 친아들 민기와 나란히 NIS 요원이 된다. 어린 시절 태국에서의 애틋한 만남 뒤에 한국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지우와 미래를 약속하는 수현.
그러던 어느 날 수현은 청방과 관련된 작전에서 태국의 악몽을 떠올리게 되고 이로 인해 작전은 실패한다. NIS 요원인 정 부장은 혼란에 빠진 수현에게 청방에 잠입수사를 제안하고, 수현은 정부장과의 거래를 통해 NIS의 언더커버 요원이 된다. 사고사로 위장하여 자신의 과거를 숨긴 채 복수를 위해 청방에 침투하는 수현. Kay(케이)라는 거짓 신분으로 방콕의 뒷골목을 누비게 되는데….
7월 19일 목요일
[음 반] 플라이 투 더 스카이 'No Limitations'
지난해
7월 20일 금요일
[체 험] 몸으로 느끼는 성경 ‘벅스바이블…’
‘벅스바이블 어드벤쳐’는 성경 속 인물 13명의 이야기를 곤충들의 시각으로 본 애니메이션 <벅스바이블 어드벤처>의 내용을 전시물로 구현한 것이다. 아이들은 곤충 캐릭터를 따라 전시장을 돌며 노아의 방주 속에서 가족과 함께 희망을 느껴보고, 홍해가 갈라지는 세트 위를 모세와 함께 직접 건너며, 다윗이 골리앗을 무찌를 수 있던 용기를 함께 나눈다. 또한 솔로몬의 재판을 재현한 연극을 통해 지혜로운 선택을 배우고, 미로 속 올바른 길의 끝에 있는 아기예수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기독교적 리더십을 배우게 된다.
8월 23일까지 양재동 aT센터.
문의 02-518-6068.
7월 21일 토요일
[공 연] 나나 무스꾸리 2007 페어웰 투어
‘천상의 목소리’라고 불리는 그리스 출신의 세계적인 가수 나나 무스꾸리의 페어웰 콘서트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5개 도시 투어 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감미롭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꿈결 같은 목소리’라고 극찬을 받은 그녀의 내한 공연은 2005년 이후 두 번째로 지난번 공연을 함께하지 못한 많은 사람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이번 내한공연은 7월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22일 대전 정심화홀, 24일 안산 문화예술회관, 27일 대구 시민회관, 28일 부산 KBS홀, 29일 제주 컨벤션센터에 에서 각각 진행된다.
7월 21일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
[음 반] 원티드 2집 <7DAYZ & WANTED>
2004년 1집 앨범
이번 앨범에서 이정은 원티드의 빈자리를 누구보다도 잘 채워주고 있다. 저음의 풍부한 감성을 가진 보컬을 자랑하는 하동균과 리더 김재석의 부드러운 고음, 그리고 전상환의 서정적인 보컬에다 리드미컬한 파워의 이정의 보컬이 이뤄내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 하모니는 이들이 음악적 동료뿐 아니라 인생의 친구로서 서로 나누고 있는 깊은 유대와 우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
7월 22일 일요일
[뮤지컬] <메노포즈>
우아해 보이려고 나이와 투쟁 중이며 애쓰는 한물간 연속극 배우, 성공했지만 점점 늘어나는 건망증과 외로움으로 괴로워하는 전문직 여성, 순진하고 전형적인 현모양처 전업 주부, 60년대를 동경하며 채식주의자를 꿈꾸고 있는 히피 스타일의 웰빙 주부 등 각기 다른 성격의 네 여자가 뮤지컬의 주인공이다.
무대 배경도 주부들이 가장 모이기 쉬운 대형 백화점이다. 백화점 란제리 세일 행사장에서 우연히 만난 네 사람은 브래지어를 놓고 옥신각신하다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나 둘 털어 놓으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2001년 오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뮤지컬 <메노포즈>는 여성 관객들의 환호를 받으며 4개 국가 18개 도시에서 인기리에 공연을 치른 바 있다.
7월 19일부터 10월 14일까지 삼성동 백암아트홀.
7월 23일 월요일
[DVD] <혐오스러운 마츠코의 일생> SE
꿈을 쫓아 도쿄로 상경했지만 곧 좌절하고 백수로 시간을 때우고 있는 2002년의 쇼. 그런 그가 고모 마츠코의 일생을 쫓으며 영화는 시작된다. 1947년 일본 후쿠오카에서 태어난 카와지리 마츠코는 모든 이에게 사랑받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그녀에게 펼쳐진 파란만장한 현실. 주변의 이웃들에게 ‘혐오스런 마츠코''라 불리며 55세 나이에 의문의 변사체로 발견되기까지 마츠코의 인생은 동거남의 폭력, 불륜, 매춘, 살인 등 인간의 인생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불행의 총집합이었다.
안락하고 쿨한 삶의 방식에 젖어있는 쇼가 촌스럽고 서툴지만 치열한 인생을 살았던 고모 마츠코의 일생을 뒤쫓아가며 얻게 되는 인생의 가치와 행복에 대한 메시지. 그것이야말로 감독이 관객들에게 전달하고픈 이야기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