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화요일
[DVD] <이산> 1편
드라마 <이산>은 조선의 22대 정조대왕의 이야기다. ‘이산’이라는 제목은 정조 임금의 성이 이 씨이고 이름이 산인 데서 따온 것이다.
이 드라마에서는 18세기 말 격동하는 조선 후반기에 훌륭한 군주인 정조의 파란만장한 인생과 그가 남긴 업적을 담으려고 했다. 사랑이 있고, 꿈이 있고, 새로운 세계에 대한 정조의 열정이 담겨 있고, 정조가 펼쳐나가는 갖가지 정치, 경제, 문화, 사회에 대한 업적들이 흥미 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하나하나 펼쳐진다.
오디오 돌비디지털 2.0, 화면 1.8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언어 한국어.
2월 13일 수요일
[음 반] 퀸 플래티넘 컬렉션
한동안 수입음반으로만 소량 공급되다 장기간 품절이 되었던 퀸 역사상 베스트 앨범의 결정판 ‘플래티넘 컬렉션’이 발매된다. 이 세 장의 음반으로 이 시대 최고의 록 밴드 퀸의 역사를 완성한다.
‘Too Much Love Will Kill You’ 등 퀸 최고의 히트곡 51곡 총망라되었고, 48 페이지 북클릿이 특별수록됐다. 3장의 CD를 1.5장 가격에 판매한다.
2월 14일 목요일
[영 화] 사랑에도 매뉴얼이 필요해 <매뉴얼 오브 러브 >
교통사고로 인해 하반신 마비를 겪고 있는 매력적인 남자 니콜라는 매혹적이고 육감적인 물리 치료사 루시아의 치료를 받는다. 그녀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열병 같은 사랑이 온몸으로 퍼져가고. 그런 그의 사랑을 아는지 모르는지 루시아는 냉정하기만 하다. 루시아가 차가우면 차가울수록 니콜라의 사랑 온도는 높아만 가는데…. 몸에 스쳐 닿는 손길, 자극적인 냄새, 벌어진 입술, 옷깃 사이로 드러난 목선, 깊이 패인 옷…. 니콜라를 감싸는 사랑의 열정이 루시아의 마음을 녹일 수 있을까.
불임부부 프랑코와 마뉴엘라는 아기를 갖기 위해 호르몬 치료를 받고 있다. 사랑스런 아기를 얻기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라도 참고 이겨낼 각오가 되어 있는 프랑코와 마뉴엘라. 그러나 마뉴엘라는 호르몬 치료를 받을수록 날카로워지고 예민해져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위험하다. “내가 왜 이 고생을 하는 줄 아세요? 이 남자 정자가 적고 시원찮아서죠!” 드디어, 프랑코와 마뉴엘라는 그렇게 바라고 바라던 아기를 갖기 위해 인공 수정에 돌입한다.
포스코에게는 한 가지 오랜 소원이 있다. 커다란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여 오래도록 행복하게 사는 것. 그러나 포스코의 소원은 이탈리아에서는 이루어질 수 없는 꿈인데…. 출연 모니카 벨루치, 리카르도 스카마르시오. 2월 14일 개봉 예정.
[영 화] <리벤지 45>
‘캣(Kat)’은 ‘빅 알(Big Al)’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름처럼 엄청나게 끝내주는 남자친구다. 다른 사람들은 ‘캣’에 대해 시한폭탄 같은 무서운 아이, 하지만 매혹적인 외모를 지닌 미워할 수 없는 악녀다.
캣과 알은 불법으로 총기를 판매하며 살고 있다. 캣의 레즈비언 친구 빅(Vic)은 알의 폭력성과 암울한 미래를 걱정하며 캣에게서 알을 떼어내려고 한다. 알의 동료이자 캣의 또 다른 남자친구 라일리(Reilly)도 캣을 도와주려 한다. 그러던 어느날 캣이 총기를 판매한 호세와 술집에서 마주치는 모습을 본 알이 캣에게 한눈 팔았다며 폭행을 하는데…. 출연 밀라 요보비치, 앤거스 맥파디언
2월 14일 개봉 예정.
2월 15일 금요일
[영 화] <오퍼나지-비밀의 계단>
로라, 카를로스 부부와 아들 시몬은 과거 고아원이었던 대저택으로 이사를 온다. 이 고아원에서 어린시절을 보낸 로라는 병에 걸린 시몬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외딴 바닷가에 위치한 이곳을 고집했다.
하지만 이사온 지 얼마 안돼서 시몬은 이 집에 친구들이 있다며 놀러 다닌다. 더구나 친구들로부터 자신은 입양된 아이고, 곧 죽을 것이라고 들었다며 괴로워한다. 로라는 출생의 비밀을 알아버린 시몬에게 놀라워한다.
그러던 어느 날, 시몬의 기분 전환을 위해 동네 사람들과 파티를 열게 되는데…. 출연 벨렌 루에다, 로저 프린셉. 2월 14일 개봉 예정.
2월 16일 토요일
[공 연] 박선주 소극장 콘서트
가수이자 보컬트레이너인 박선주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소극장 공연을 갖는다. 1989년 강변가요제에서 ‘귀로’로 데뷔한 이후 19년 만에 처음으로 갖는 소극장 공연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박선주는 데뷔 이후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자신의 음악을 통해 사랑을 노래해 왔다. 지난 2006년 10년 만에 4집 앨범을 들고 그녀가 돌아왔을 때 4집 앨범에 담긴 이야기가 ‘3650일간의 사랑이야기’였던 것처럼 박선주는 사랑에 대해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 싱어송라이터다.
2월 15일, 16일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
[공 연] 신영옥 김선욱 초청 콘서트
일본 음악계에서 정상급 지휘자로 활동하고 있는 김홍재가 이끄는 KBS 교향악단과 영혼을 울리는 ‘천상의 소리’로 불리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신영옥(사진)과 지난해 리즈콩쿠르에서 동양인 최초로 우승하며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예비 거장 피아니스트 김선욱이 함께하는 감동적인 무대가 예술의전당 개관 20주년을 축하한다.
2월 16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2월 17일 일요일
[음 반] 인순이 < Anthology 97~08 >
지난해 최고의 발라드 히트곡으로 군림한 ‘거위의 꿈’의 CD 최초수록이라는 의미 외에도 조PD와 함께 메가히트를 기록한 ‘친구여’, 드라마 종합병원의 OST에 수록되었던 ‘혼자만의 사랑’의 원곡인 ‘Dolorosa’, 신승훈, 이기찬, 이수영 등의 프로듀서였던 ‘Postino’가 편곡한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 인순이 공연의 최고 인기 레퍼토리로 손꼽히는 박남정의 ‘비에 스친 날들’과 나탈리 콜의 ‘love’는 발매 당시 상품광고에도 쓰였던 그녀의 ‘JAZZ’ 앨범 버전으로 수록되어 있다.
앨범의 타이틀곡인 ‘Tonight (Jeppet wtsh mix)’는 평소 인순이를 존경해 오던 실력파 일렉트로닉 뮤지션 제펫과 블루샤벳에 의해 리믹스버전으로 탄생해 ‘친구여’ 이후 또 다른 댄스 넘버 히트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월 18일 월요일
[DVD] <결혼면허 따기>
<결혼면허 따기>는 최근 유행하는 할리우드 시크 무비의 감성으로 만들어진 감각적인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DVD는 2.35:1 와이드 스크린에 깔끔한 영상으로 맨디 무어와 존 크라진스키의 풋풋한 매력을 가감 없이 담아낸다. 산뜻하고 감각적인 영상을 좋아하는 영화 팬들,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좋아하는 팬들이 반길 만한 영화.
더불어 맨디 무어의 팬들에게는 꼭 소장할 만한 가치가 있는 그녀만의 매력적인 표정들이 가득하다. 스페셜 피처에는 감독의 음성 해설과 추가 장면들이 수록되어 있어 원래 감독이 표현하고자 했던 영상들도 보너스로 감상할 수 있다.
더빙 영어/태국어, 자막 영어/한국어/태국어/인도네시아어/중국어, 오디오 돌비 디지털 5.1, 화면 2.35:1 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