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BC 생방송 오늘저녁
한 자리에서 육해공 산해진미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서맛집이 있다. 돼지고기부터 소고기, 닭고기, 해산물까지 13가지 고기와 해산물을 단돈 1만 4900원에 맛볼 수 있다.
거기에 다양한 요리를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만점이다. 주인장이 직접 발품을 팔아 원가를 낮춰 질 좋은 음식을 대접하고 있단다.
육회를 듬뿍 넣어 고소하게 비빈 육회비빔밥과 취향대로 끓여 먹는 된장찌개가 이곳을 제대로 즐기는 꿀팁이다. 단돈 1만 4900원에 맛과 든든함 두 가지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을 소개한다.
이어 찬바람 무르익는 가을날 더 생각나는 국물 메뉴. 얼큰하고 구수한 감자탕을 단돈 9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실한 살코기와 우거지가 듬뿍 들어가 푸짐한 매력에 칼칼한 국물로 땀까지 쏙 빼고 나면 기력 보충까지 거뜬하다고.
무한리필 감자탕을 시키면 담백하게 삶아낸 보쌈 한 접시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착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가족들이 각종 재료를 조달해 주기 때문이다.
부모님이 농사지은 채소와 이모님표 한약재, 사촌으로부터 세계3대 보약으로 알려진 동충하초를 제공받고 있다. 귀한 약재로 등뼈와 보쌈을 삶아 잡내가 없고 연한 육질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날 ‘특종 동물의 세계’에서는 견공계 아이돌 모델파이브, ‘신박한 네바퀴 여행’은 반려견을 위한 협소주택형 캠핑카 등을 소개했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