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본점
[대구=일요신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이 대국민 SNS 홍보단 ‘DGB Player : 디플‘을 모집한다.
디지털을 통한 소통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추진됐다.
다음달 14일까지 모집하며, 모집 후 올해 연말까지 약 8개월간 SNS 활동으로 DGB대구은행을 홍보하는 것이 주요 활동이다.
DGB대구은행은 자체적으로 다양한 공식 SNS 매체를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고객의 관점에서 더욱 폭넓은 홍보 및 소통을 하기위해 고객 SNS 홍보단을 모집하게 된 것.
은행은 이를 통해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맞춰 언택트 마케팅을 강화하며, 쌍방향 소통으로 고객과 유대관계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5일 은행에 따르면 올해 처음으로 모집하는 고객 홍보단 ’DGB Player : 디플‘ 1기는 연령, 성별, 활동 SNS 분야 등을 고려해 15명 내외를 선발한다.
SNS를 즐겨 하는 모든 시민이면 참여 가능하다.
DGB대구은행 관련 이슈와 금융 상품과 서비스 홍보를 비롯해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됐지만 지나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을 본인의 SNS를 통해 홍보하게 된다.
DGB대구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지원 할 수 있다. 오는 4월21일 최종 선출자를 발표한다.
한편 2021 ’디플‘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우수 홍보단원으로 선정 시 포상 등이 주어진다.
최창현 대구/경북 기자 ilyo07@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