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센도바이오팜·KG랩·독지가 하영숙·싸이노스, 1사 1 경로당 협약사업 참여
1사 1 경로당 협약사업은 지역내 기업 또는 단체, 업체가 1개의 경로당 또는 다수의 경로당과 협약을 맺어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사업으로, 지역사회 통합과 나눔문화 확산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계환 양평부군수와 전진선 의장, 이혜원, 윤순옥 군의원, 김선교 국회의원, 조종상 용문면장, 이성희 문화복지국장, 박대식 지역돌봄과장, 강성욱 용문농협장, 임수황 연수1리 이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협약식은 금곡1리 양재근 회장과 ㈜엑센도바이오팜 신왕수 대표, 광탄3리 진옥순 회장과 KG랩 노옥희 대표, 삼성3리 조성봉 회장과 독지가 하영숙, 연수1리 김장만 회장과 싸이노스 조철형 대표 등 4개소 경로당과 후원처 대표가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으로 양평군지회는 2017년도 부터 5년째 237개 경로당이 협약을 맺게 됐다.
박경재 동부대학장의 노인강령 낭독에 이어 이유복 용문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후원을 해주시는 후원처 대표님께 가슴 뭉클한 감동이 밀려와 저 자신부터 잘 해야겠다고 다짐하며 존경과 함께 사업이 더욱 번창하시길 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계환 부군수는 “오늘 이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신 경로당 회장님, 후원처 대표님, 함께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인복지예산에도 적극적인 지원과 반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혀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전진선 군의장은 “경로당을 위해 진정한 경로효친을 실천해 주시는 후원처 대표님들께 이해원, 윤순옥 군의원과 함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의회에서도 어르신 생활을 꼼꼼히 챙겨 편안하게 해드릴 것”이라며 “코로나19 추가접종을 다 맞으셔서 건강하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전 의장의 “오늘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김용녕 지회장님을 포함한 모든 분께 감를 드린다”는 인사에 이어 단체 기념촬영으로 더욱 값진 행사로 마무리 됐다.
김현술 경인본부 기자 ypsd114@hanmail.net
-
고양시 덕이동 '데이터센터 건립' 주민과 갈등 확산
온라인 기사 ( 2024.11.20 18:26 )
-
경기북부 철도 교통 대변혁…'수도권 30분 생활권 시대' 다가온다
온라인 기사 ( 2024.11.28 11:29 )
-
인천시 숙원사업 '고등법원 설치' 가시화
온라인 기사 ( 2024.11.28 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