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직접, 정성스럽게 마련하는 ‘돌잔치’ 콘셉트
이번 프로모션은 ‘더 퍼스트 저니 바이 마이 셀프(The First Journey by Myself)’로 이름에서 느껴지듯, ‘DIY(Do It Yourself)’ 형태로 소중한 아이의 첫 생일을 가족이 직접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다.
아늑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연회 공간과 최고급 재료로 만든 식사만 포함된 프로모션으로, 나머지는 모두 고객이 직접 준비할 수 있어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이 프로모션에 제공되는 장소는 미팅룸 2와 미팅룸 7이다. 소규모 가족모임이나 돌잔치가 가능한 미팅룸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가까운 지인 또는 친척들이 함께 하기에 좋다.
미팅룸 2는 원목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으로, 전체적인 브라운 톤의 라이브러리 인테리어로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최대 10명까지 돌잔치 진행이 가능하다.
가격은 세금포함 120만원부터다. 가족들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여유로운 응접 공간도 함께 제공되는 미팅룸 7은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가격은180만원부터다. 2021년 12월31일까지 예약할 경우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아난티 힐튼 부산 연회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과 차별화된 컨셉으로 아이의 첫 돌을 맞이하는 고객에게 의미 있는 순간을 선사하기 위함”이라면서 “특히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족도 높은 돌잔치를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난티 힐튼 부산은 모든 공간이 모던함과 유니크 함이 공존하고 있어 아름답고 세련된 공간을 배경으로 특별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자세한 사항은 아난티 힐튼 부산 홈페이지및 웨딩 예약실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제1회 지역사회 에너지 혁신 프로젝트 경진대회’ 성료
온라인 기사 ( 2024.12.10 17:17 )
-
ONN닥터TV “올해 의사들이 꼽은 최대뉴스 ‘전공의 집단사직’”
온라인 기사 ( 2024.12.10 16:52 )
-
[김해시] 홍태용 시장 “민생안정 공직기강 확립 행정력 집중”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0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