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 담은 ‘K-주얼리’로 글로벌 팬덤 강화
현재 홍콩 등 아시아 주요 상권에 입점된 디디에 두보는 지난 18일 중국 대형 쇼핑몰 ‘더지광장’에 매장을 추가로 런칭했다.
더지광장은 ‘중화제일상권’으로 불리는 쇼핑 핵심지 난징 신지에코우에 있으며, 난징시 연간 매출 1위, 중국 전체 매출 2위로 구매력 높은 큰손 고객들이 중심인 곳이다.
디디에 두보는 A동에 위치하며 같은 동에 쇼메, 불가리, 반클리프&아펠 등 하이주얼리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 특히 국내 최초 주얼리 브랜드로 입점한 디디에 두보는, 중국 중심 상권에서 ‘K-주얼리’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다는 의미가 있다.
지난 23일에는 매장 오픈을 기념한 VIP 고객 대상 초청 행사도 진행했다. 더지광장의 VIP 고객 일부가 참석한 가운데, 경품 추첨 행사와 기념사진 촬영을 하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디디에 두보는 올해 해외 사이트를 개편하고 인공지능(AI) 기반의 브랜드 보호 플랫폼 마크비전과의 협업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 가치 제고를 위한 초석을 다진 바 있다.
세정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더지광장 입점은 디디에 두보가 글로벌 브랜드로 본격 도약하기 위한 출사표”라며 “앞으로 단계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마켓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제1회 지역사회 에너지 혁신 프로젝트 경진대회’ 성료
온라인 기사 ( 2024.12.10 17:17 )
-
ONN닥터TV “올해 의사들이 꼽은 최대뉴스 ‘전공의 집단사직’”
온라인 기사 ( 2024.12.10 16:52 )
-
[김해시] 홍태용 시장 “민생안정 공직기강 확립 행정력 집중”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0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