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전통 스페셜 뷔페 마련, 가족들과 오붓한 명절 선사
[일요신문]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갈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인의 대표 메뉴인 갈비 요리를 마련, 겨울철 보양식으로 마련된다. 보기만 해도 큰 크기를 자랑해 이름부터 남다른 ‘왕갈비’, 가장 맛있는 특수부위로 부드러운 육질과 육즙이 풍부하며 민트젤리 소스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다모임의 시그니처 ‘프렌치랙 양갈비’, 고소하고 담백한 소스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돼지갈비 찜’,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진 감칠맛 나는 ‘춘천 닭갈비’ 그리고 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입맛을 돋우는 ‘LA 갈비’ 등이 마련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이 가운데 총괄 셰프가 추천하는 메뉴는 단연 ‘왕갈비’다. 커다란 크기로 눈길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셰프 만의 조리법으로 만든 간장소스로 양념해 적당한 육즙과 함께 담백하고 깊은 맛을 선사한다.
특히 참숯 그릴에 구워 훈연의 향과 풍미가 뛰어나며, 부드러운 육질로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다. 현장에서 셰프가 직접 먹기 좋게 썰어 제공해 편리하게 맛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인기 많은 다양한 토속 ‘갈비’ 요리를 한자리에 대거 마련해 한국 고유의 갈비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선호에 따라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국내에서는 생소한 이국적인 고급 요리들이 뷔페 섹션에 마련된다. 풍부한 단백질과 칼슘이 함유된 ‘달팽이 크림’, 세계 3대 진미인 푸아그라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의 영양 만점 ‘푸아그라 커스타드’ 그리고 고급 프랑스 전통 요리인 ‘부야베스’가 제공돼 이색적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갈비’ 프로모션은 2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다모임은 임인년을 맞아 ‘설날 스페셜 뷔페’도 선보인다. 떡국, 소갈비찜, 산적꼬치, 떡갈비, 완자전 등 명절의 대표 전통 음식들이 풍성하게 마련되며, 쌀강정, 약과, 수정과 및 식혜 등 우리나라의 고유 디저트들도 함께 준비돼 온 가족 모두 웃음 가득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 기간은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며, 가격은 10만5천원이다.
김기봉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경성대] LINC 3.0 사업단, ‘2024 제2회 경성 창업캠프’ 성료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6:46 )
-
KR 한국선급, ‘메인엔진·발전기 최적 정비 위한 CBM 기술’ 개발
온라인 기사 ( 2024.12.12 00:02 )
-
[한국남동발전] 2024년 지속가능경영유공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0: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