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2월 29일부터 2022년 1월 29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0,329,230개를 분석했다.
빅데이터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해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이 결과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1위는 최우식, 2위는 김다미, 3위는 지현우가 차지했다.
특히 최우식과 김다미는 최근 종영한 SBS '그 해 우리는' 커플이어서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외 4위 정해인, 5위 이세희, 6위 송혜교, 7위 지수, 8위 노정의, 9위 김성철, 10위 임시완 순이었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
-
'깊은 애도 표합니다' 배우 이준호 대만 일정 출국 현장
온라인 기사 ( 2024.12.31 17:04 )
-
봉준호·BTS·김은숙 '거인들의 귀환'…2025년 연예가 이들을 주목하라
온라인 기사 ( 2025.01.03 13:07 )
-
‘66년 만 새 역사’, 미세스 그린애플일본 레코드대상 밴드 첫 2연패…스트리밍 합산도 랭킹 1위
온라인 기사 ( 2025.01.01 06: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