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기념 ‘스카이72 모의고사’ 온라인 퀴즈 이벤트 시행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지 2년마다 평가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국가공인제도다.
이번 평가에서 스카이72는 다양한 채널을 바탕으로 ‘고객의소리’를 수집하고 분석해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동시에 기업 경영에 적극 반영한 점에서 심사위원들로부터 좋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CCM을 위한 탄탄한 조직 구성과 CEO를 비롯한 직원들의 높은 열정과 의지도 긍정적 평가에 기여했다. 그 결과 스카이72는 2016년 골프업계에서 처음으로 CCM을 인증받은 후 올해로 4회 연속 인증을 이어가며 이번 인증은 오는 2024년 6월까지 유효하다.
스카이72 고객서비스실 박석철 실장은 “반바지 라운드, 카트 내 안전장치 설치 등 업계 최초로 시도한 여러가지 서비스는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또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였기에 시행할 수 있었고, 이러한 스카이72의 고객서비스 및 마케팅은 다른 산업에서도 주목받는 사례로 발전했다”며 “앞으로도 선두업체로서 소비자 편익을 제고하고 권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72는 CCM 4회 연속 인증 기념으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카이72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재미로 보는 ‘스카이72 모의고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틀리스트 퍼터, 보스턴백 등 다양한 경품을 총 44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3일부터 17일까지 하늘코스, 바다코스, 드림골프연습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그간 스카이72에서 개최된 LPGA, KLPGA, KPGA 등 주요 대회에 참여했던 선수들의 사인물품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도 선보인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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