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금액 사회복지시설‧단체·취약계층 지원
나눔명문기업은 1억 원 이상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고액기업으로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가치 창출과 공익 기여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기업들이 참여한다.
이날 가입식에는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와 안혜경 홍보대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범열 팀장 등이 참석했으며 심철영 와이에스개발(주) 대표이사가 나눔명문기업 인증패를 전달받았다.
이 자리에서 심철영 대표이사는 “항상 우리 기업이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보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더욱 앞장서서 사회적 공헌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안혜경 김포복지재단 홍보대사는 “와이에스개발이 나눔명기업 김포 5호 가입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회공헌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우리 지역 기업이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관심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사회공헌에 앞장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와이에스개발(주)에서 기부한 금액은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김포시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 지원사업에 사용됐다.
박창식 경인본부 기자 ilyo11@ilyo.co.kr
-
7개 자치단체장, 서울역~당정역 '경부선 지하화 선도사업 지정 촉구' 결의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43 )
-
최대호 안양시장, 철도 지하화 추진협과 선도사업 선정 촉구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03 )
-
파주도시관광공사 조동칠 사장, 전국도시공사협의회 회장 당선
온라인 기사 ( 2024.12.12 1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