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원의 행복’ 팸팸 페스타 9월 15일 개최…백지영·장민호·자이언티 등 출연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우승자 출신인 치타는 한국 힙합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 여성 래퍼로 주목받는 인물로 탄탄하고 거침없는 래핑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힙합 레이블 데이토나의 수장이기도 한 더콰이엇은 출중한 실력을 바탕으로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자이언티는 ‘양화대교’, ‘꺼내 먹어요’, ‘노 메이크업’ 등 숱한 히트곡을 보유한 정상급 아티스트다. 또한 미란이는 ‘쇼미더머니 9’에 출연해 주목받은 신세대 여성 래퍼다.
‘팸팸 페스타’ 관계자는 “팸팸 페스타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라 할 수 있다. 1차 라인업에 속한 장민호·홍진영 등이 트로트를 좋아하는 중장년층에게 어필한다면, 2차 라인업으로 발표된 유명 힙합 가수들은 1020 세대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을 것”이라면서 “팸팸 페스타는 이처럼 다채로운 라인업을 통해 춘천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팸팸 페스타’의 ‘팸팸’은 패밀리(FAMILY)를 뜻하는 동시에 유명하고(FAMOUS) 다양한 스타들을 보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이는 팬(FANDOM) 등을 동시에 의미한다.
나흘 동안 무대에 오르는 스타들만 무려 30여명(팀)이다. ‘팸팸 페스타’를 화려하게 빛낼 출연 스타들의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팸팸 페스타는 ‘만 원의 행복’을 추구한다. 모든 입장객의 입장료는 1만 원이다. 또한 미성년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팸팸 페스타 입장권은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친구검색에서 ‘팸팸페스타’ 친구 추가 후 문의하면 된다.
팸팸 페스타는 (주)루카제이디가 주최하고, (주)비코/(주)에이치아이이엔티컴퍼니가 주관한다. 그리고 (주)만나코퍼레이션이 후원한다.
신민섭 기자 leady@ilyo.co.kr
-
[주간트롯] 이름값 높인 ‘현역가왕2’, ‘제2의 미스터트롯1’이 될 수 있을까
온라인 기사 ( 2024.11.21 17:46 )
-
'뉴진스 배제' 의혹 불거진 하이브 보고서…'전속계약해지' 가능성 비출까
온라인 기사 ( 2024.11.08 16:37 )
-
'탈하이브' 이뤄지나…뉴진스 전속계약 해지 '경고장' 보낸 이유
온라인 기사 ( 2024.11.15 1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