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몰 지하1층 분수대 광장에 화제의 ‘7m 대형 벨리곰’ 포토존도 꾸며
이번 벨리곰 팝업스토어의 킬링포인트는 7m 상당의 대형 벨리곰 인형과 2m 벨리곰 4마리를 그 주변에 배치해 말 그대로 ‘벨리곰 세상’으로 꾸며질 개성 있는 포토존이다. 지난 4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진행했던 벨리곰 공공전시에도 325만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사실 ‘부산 방문’ 만을 놓고 보자면 벨리곰의 부산행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벨리곰은 지난 7월 시그니엘 부산에서 2030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첫 방문이지만 대중들에게는 공개되지 않고 진행한 행사였기 때문에 이번 롯데백화점 광복점 벨리곰 팝업 스토어가 더욱 특별하고 그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벨리곰 행사에서는 벨리곰을 직접 만나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벨리곰과 관련된 다양한 기획상품(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수도권 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되었던 벨리곰 행사에서 소위 ‘품절대란’을 일으킨 ‘시그니쳐 벨리곰 시팅인형’부터 그립톡, 벨리곰 랜덤 피규어,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 키체인 인형 등 다양한 형태의 벨리곰 기획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의 10월 마케팅 테마인 ‘슈퍼 할로윈(Super Halloween)’에 맞춰 팝업스토어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할로윈 기획 상품도 최초로 공개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1만원 이상 구매 시 벨리곰 풍선, 2만원 이상 구매 시 벨리곰 바람개비, 5만원 이상 구매 시 커피 쿠폰 2매 한정수량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팝업스토어의 분위기를 높일 예정이며, 추가로 다양한 F&B 할인 및 백화점 혜택 쿠폰을 증정을 통해 고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인 벨리곰은 ‘일상 속에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크고 놀라운 재미와 선한 영향력으로 사람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벨리곰의 유튜브 채널인 ‘벨리곰TV’의 구독자는 57만 명에 달하며 컨텐츠 누적 조회수도 3억 뷰를 돌파할 만큼 인기 캐릭터다.
최근에는 뉴욕 맨해튼에서 15m 크기의 초대형 벨리곰을 전시하는 ‘어메이징 벨리곰’ 행사를 개최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벨리곰은 2030 부산 세계 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 활동도 함께한 적이 있어 벨리곰과 부산의 인연은 특별하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박준철 영업기획팀장은 “이번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통해 행사를 찾으시는 부산 시민들이 행복을 느끼고 나아가 일상 속의 힐링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지난 7월 지역 대학동아리와 협업해 진행한 영페스티벌에 이어 이번 벨리곰 팝업스토어 등을 진행하면서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매력적인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헌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경성대] LINC 3.0 사업단, ‘2024 제2회 경성 창업캠프’ 성료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6:46 )
-
[한국남동발전] 2024년 지속가능경영유공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0:32 )
-
[기보] 김종호 이사장, 페루 생산부 장관과 간담회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6: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