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들이 최근 세간을 놀라게 한 뜨거운 열애설의 주인공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종석 커플에 대해 저마다의 의견을 나눴다. 안문숙은 과거와는 달리 공개 연애가 자연스러워진 요즈음의 세태를 이야기하며 부러움을 내비치기도 했다.
큰언니 박원숙은 안문숙에게 "결혼에 대한 뜻이 있는거냐" 물었고 안문숙은 결혼이 늦어진 만큼 더 신중해진다며 입장을 밝혔다. 이에 막내 안문숙이 추구하는 이상형이 궁금해진 박원숙은 즉석에서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다.
안문숙은 언니들이 두 남자 연예인의 이름을 호명할 때마다 거침없이 이상형을 골라 놀라움을 샀는데 절친 지상렬과 원조 사랑꾼 차인표 중 선택의 기로에 놓인 안문숙. 그녀의 최종 이상형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1만 쌍 이상의 커플을 성사시킨 '중매의 신' 김인숙이 포항집을 찾았다. 막내 안문숙을 결혼시키기 위해 큰언니 박원숙이 발 벗고 나서 중매 전문가인 김인숙을 초대한 것.
자매들은 김인숙의 회원 수, 커플 매칭 성사율 등 기록적인 경력을 듣고 홀린 듯이 궁금증을 쏟아냈다. 김인숙은 25세부터 많게는 83세까지 폭넓은 회원들의 연령을 밝혀 자매들의 놀라움을 샀다.
또 40여 년 동안 수많은 커플을 성사시켰다며 그중 PD, 방송작가는 물론 연예인들도 있다는 사실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중매의 신 김인숙은 안문숙에 대해 결혼할 확률이 높다는 말로 모두를 들뜨게 했는데 전문가 김인숙이 안문숙의 결혼 확률을 높게 진단한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공개한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